2016년 6월 18일 토요일

리쥬란 후기

 
 
 
요즘 연어주사에대한 인기가 대단하더라구요!
저는 평상시에 보톡스나 필러같은 시술에만 관심이있었지
땡땡주사처럼 주사에대해서는 잘 알지 못했었거든요@_@
 
근데 왠걸..이번에 연어주사는 "연어킬러"인 저로써
궁금해져가지구 찾아봤더니 효과 가짓수만 해도 대박이었어요..
 
저는 피부가 자주 뒤집어져서 그냥 난 어쩔 수 없는
민감성인가보다~ 복합성인가보다~ 이러고 말았었는데
그야말로 맞춤 관리를 할 수 있는게 연어주사인듯해요!
 



 
 
 
연어주사는 후기사진만봐도 피부가 훨씬
뽀송뽀쏭해졌다고해야하나, 매끈해진게 보이실거에요 :)
 
말그대로 연어에서 추출한 특정 성분을 이용한다는데
이 성분 자체가 열에 강하고, 이물질이 없어서 좋겠더라구요.
 
얼굴 전반적으로 풀페이스에 시술하기에도 무리없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게 리쥬란힐러인듯해용!
 
리쥬란힐러는 이름도 입에 착 감겨서 왠지 기분이 좋은데ㅋㅋ
저는 잘하는 곳으로, 가로수길에 애비뉴엘클리닉을 다녀왔어요.
 
 

 
 
 
애비뉴엘클리닉은 필러, 보톡스 전문병원으로도
알고 있던 곳이라서 오랜만에 방문하게 됐는데용!_!
 
 
신사역 1번출구로 나와서 쭉 걷다보면 바로 오른편에
나오기때문에 이번에는 네이버 지도없이 바로 다녀왔어요 ㅋㅋ
 
 
지난 번 다녀왔던 겨울이벤트에 이어서 이번에는
여름 이벤트로 리쥬란 힐러도 껴있어서 넘나 좋았던 것..(하트)
 
리쥬란 힐러도 최신 정품 정량을 사용해서 더 좋더라구요 짱!
 
 

 
 
 
보톡스나 필러뿐만 아니라 프락셀이나 프렉사,
엑셀브이레이저 등 다양한 시술이 유명한 곳답게
전반적인 실력은 물론, 연세대 동문병원이라 더 좋았어요^_^
 
리쥬란 힐러는 특히 간단한 시술과정으로 필러처럼
30분 정도 소요되는데, 마취크림과 리도카인 마취를 병행하구요.
 
특히 개인의 피부에따라 시술방법을 달리하는 맞춤 시술로,
주름개선이나 탄력, 볼륨개선뿐만 아니라 피부 속에서 직접
콜라겐 재생에따른 다양한 동안 효과들을 볼 수 있다고해요!!
 
그 효과들에대해 아래에 아는대로 차근차근 적어드릴게용 :p
 
 

 
 
 
리쥬란힐러의 "힐러"라는 말에 주목해볼 필요가 있어요!
 
힐러는 딱 느낌 오시죠? 힐링+필러라는 뜻이에용ㅋㅋㅋ
말그대로 피부를 힐링해준다는건 피부 속에서 유수분 조정부터
피부 치밀도 증가, 각질감소, 모공축소, 피지케어 효과까지
 
얼굴 전반적으로 이렇게 관리해주려면 역시 피부속에서
피부 근원 자체를 젊게 가꾸어준다는 표현이 어울릴듯해요.
 
애비뉴엘클리닉은 워낙 풀페이스 필러 경험도 많아서
더욱 피부에 맞는 효과를 극대화시켜주는 느낌을 받았어요.
 
 

 


리쥬란 힐러는 안정적인 효과를 위해서는
제일 좋은게 2~3주 간격으로 3,4회가 권장된다구 해요!

가장 좋았던건, 이렇게 효과적인 리쥬란 힐러를
이벤트를 통해서 다른 친구들보다 저렴하게 받았다는거에용ㅋㅋ

그냥 저렴하기만 한게 아니라, 정말 잘하는 곳에서 저렴하게받으니까
더 효과도 기대돼고 다음번에도 얼른 방문하고 싶어졌어요!

리쥬란 힐러로 피부 밸런스 맞춰서 더욱 꿀피부 되고싶어용*_*캬


 
 
<부작용 가능성 안내>
*필러,보톡스, 스컬트라, 엘란쎄 등 주사시술: 출혈, 감염, 멍, 붓기, 드물게 실명 등 주의
*레이저, 리프팅 등 피부시술시: 홍반, 붓기, 색소침착, 드물게 염증, 흉터 등 가능
*비만시술시: 멍, 붓기, 드물게 염증, 색소침착 등 가능
 
이 포스팅은 신사역 애비뉴엘클리닉의 공식 포스팅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