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5일 토요일

사각턱보톡스 후기

 
 
 
 
요즘은 사각턱보톡스 이벤트가 워낙 많아서
어떤걸 꼼꼼히 따져봐야하나 물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용 :)
 
저도 정답이라기 보다는, 개인적으로 직접 경험하면서
느낀 보톡스 시술 알아볼 때 꿀팁에대해 공유하려구해용
 
사실 별거는 없지만, 나름대로 저는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보톡스 전문병원/ 정품정량 사용 딱 요 두가지 따져본답니다.
 
보톡스 가격은 요즘 워낙 합리적이라 전문병원을 더 찾게되더라구요!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은 애비뉴엘인데요.
저는 스무살때부터 꾸준히 보톡스를 받아온 곳이기도하고
그때그때 방문할때마다 턱근육에대해 체크해줘서 좋은듯해요.
 
보톡스라는 시술자체가 턱 끝에 위치한 저작근에다가
한 병 50유닛을 얼마나 정확히, 고르게 놓느냐가 중요하거든요.
 
애비뉴엘은 신사역 1번 출구에 위치해있는데
보톡스 정품 우수이용병원이자 전문병원이라 추천해요!
 
 



또 보톡스는 종류가 무척 다양하거든요.
제가 알아봤던 제품은 크게 국산이랑 미국산 정도인데
애비뉴엘에서는 종류도 네 가지정도로 많았던것같아요!
 
기억나는 제품만해도 국산 보톡스중에서 메디톡신이나
보튤렉스, 이노톡스, 미국산 앨러간 등이 생각나네용ㅎㅎ
 
모든 보톡스는 식약처 허가를 얻은 제품만 사용하고
무엇보다 눈 앞에서 바로 개봉해주니까 가장 정확해용^ㅠ^b


 
 
앨러간 보톡스도 특히 미국FDA의 승인을 얻은 제품인데
애비뉴엘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보톡스 이벤트가 사각턱보톡스 이벤트뿐만 아니라
종아리나 허벅지 근육축소나 다한증, 턱주름 자갈턱보톡스,
그리고 제가 최근들어 관심이 생긴 승모근 보톡스까지 ★
 
아무래도 다양한 부위에 시술경험이 풍부한 곳이라면
기본적인 사각턱보톡스 시술을 맡기기에도 적합하겠더라구요.
연세대 동문병원이라 가격대비 여러모로 좋은 곳 같아요!
 
 
 

 
 
 
가로수길 입구 맞은편에 위치한 애비뉴엘클리닉은
실제로도 필러와 보톡스 전문병원으로 유명하더라구요.
 
특히 실제로 병원 벽면에 붙어있던 레스틸렌 전문
시술병원이라는 저 문구와 포스터가 얼마나 믿음이 가던지요 :)
 
그밖에도 사용한 보톡스 공병을 직접 전시해놓는 센스나
레스틸렌 최우수 시술병원이라는 인증패도 기억에 남아요.
 
쁘띠시술도 정확하게 받을수록 더욱 효과가 좋으니까요!
 
 


사각턱보톡스는 한 번 제대로 관리받으면
약 한 달후에 완전한 브이라인 효과가 나타나더라구요.
 
저같은 경우엔 기분탓인지 그전부터 살빠진듯한
효과가 나타나는 것 같기도해서 더욱 뿌듯했던..ㅎㅎㅎ
 
보톡스는 일반적으로 사개월~육개월정도 효과가 지속되는데
애비뉴엘클리닉은 국산보톡스나 미국산 보톡스나
모든 제품 눈 앞에서 개봉해줘서 믿음이 가는 곳이에요.
 
덕분에 요즘은 브이라인 고민없이 행복해용ㅎㅎ



 
<부작용 가능성 안내>
*필러,보톡스, 스컬트라, 엘란쎄 등 주사시술: 출혈, 감염, 멍, 붓기, 드물게 실명 등 주의
*레이저, 리프팅 등 피부시술시: 홍반, 붓기, 색소침착, 드물게 염증, 흉터 등 가능
*비만시술시: 멍, 붓기, 드물게 염증, 색소침착 등 가능
 
이 포스팅은 신사역 애비뉴엘클리닉의 공식 포스팅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