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5일 토요일

울쎄라 후기

 
 
 
짠- 오랜만에 울쎄라 후기로 찾아왔어요!
왼 편에 있는 건물이 제가 다녀온 애비뉴엘클리닉인데요.
 
세련된 건물만봐도 느껴지듯이, 가로수길 입구 바로 맞은편인
3호선 신사역 1번출구 방면에 위치해있는 클리닉이에요.
 
저는 이번에 동안 리프팅으로 유명한 울쎄라
피부 관리좀 받아보려고 다녀왔는데 이벤트중이더라구요ㅎㅎ
요새 이런 이벤트나 선물당첨 운이 좋아서 뿌듯해하구있어용>_<
 
참고로 애비뉴엘은 울쎄라 전문병원이랍니닷!!
 
 

 
 
울쎄라리프팅은 예전부터 꼭 받아보고 싶었던
시술 넘버원이었는데, 이벤트 기다리길 잘했네용 :)
 
애비뉴엘클리닉은 울쎄라가 한국에 처음 도입됐던
2010년도부터 6년 이상 시술해온 베테랑 클리닉인데요.
개인적으론 연세대 동문병원이라 왠지 더 끌렸어용ㅋㅋ
 
울쎄라리프팅은 초음파를 이용하는 리프팅인데
하이푸라는 기술을 이용해서 피부속까지 당겨준다는 점! 
 
 


 
 
 
애비뉴엘클리닉은 울쎄라리프팅 전문병원답게
대기실에도 울쎄라 본사에서 승인을 얻은 인증패부터
다양한 봄,여름맞이 이벤트 소식을 얻을 수 있었어요.
 
레이저 리프팅만하더라도 제가 아는 울쎄라부터
써마지나 울쎄라써마지, 더블로, 울트라포머 등등등..@_@
 
종류가 정말 다양한 곳이라 맞춤 시술실력도 좋더라구요.
저는 시술도 시술이지만, 시술 전에 꼼꼼히 봐주는게 참 좋았어요~
 

 
 
사실 저는 정말 단순하게 레이저 리프팅은
레이저를 이용해서 리프팅을 하겠구나!라고만
생각을 했는데, 정품 새 팁도 이용하더라구요.
 
애비뉴엘클리닉은 울쎄라 전문관리실에서 받게되는데
개인 관리실이라서 한 시간 내외의 관리과정도 편했구
 
특히 정품 새 팁도 눈 앞에서 바로 개봉해주기때문에
새 팁이나 정량 샷수 확인이 가능해서 참 좋은듯해용*_*!!
 

 
 
사진처럼 보이는 신기한 핸드피스를 이용해서 진행되는데요!
 
겁이 많은 저로써는 주사나 칼을 대지 않고도
피부 속 깊은곳까지 효과가 나타난다는게 참 좋았어요.
 
진짜 팔자주름이나 이중턱같은건 깔끔하게
당겨주려면 레이저 리프팅 시술이 좋겠더라구요.
 
애비뉴엘클리닉은 실리프팅과 함께 맞춤 시술도
가능하고, 실제로 그런 이벤트들이 있어서 더욱 효과적인듯!
 



울쎄라리프팅은 프리미엄 리프팅답게
저는 전문병원에서 받는게 마음이 놓이더라구용^^

특히 200샷부터 500샷 등등 피부 상태에 맞게끔
레이저 샷수 조절도 가능하고, 직접 확인도 되니까
아무래도 더욱 편안하게 믿고 받을 수 있는듯해요.

처진 피부나 주름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저처럼 울쎄라리프팅 알아보시는거 추천이용!
 
 
 
 
<부작용 가능성 안내>
*필러,보톡스, 스컬트라, 엘란쎄 등 주사시술: 출혈, 감염, 멍, 붓기, 드물게 실명 등 주의
*레이저, 리프팅 등 피부시술시: 홍반, 붓기, 색소침착, 드물게 염증, 흉터 등 가능
*비만시술시: 멍, 붓기, 드물게 염증, 색소침착 등 가능
 
이 포스팅은 신사역 애비뉴엘클리닉의 공식 포스팅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